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페이뱅크, 삼성월렛과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페이뱅크는 삼성월렛과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삼성월렛과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는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곳이다.

내년 1월 31일까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들이 쏟아진다.

투다리는 '모듬꼬치오뎅 쿠폰', 잇브레드는 '고급빵 쿠폰', 흄(HUM)은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봉구비어는 '치즈스틱 쿠폰', 뚱스밥버거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경품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삼성 갤럭시탭S 8.4,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발표일은 내년 2월 9일이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해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 활성화와 함께,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삼성월렛과 마케팅 계약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탬프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해 매출상승,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특히 스탬프백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고 가맹점의 우수영업 사례를 스탬프스토어(상점주앱)에 실시간으로 제공, 가맹점 매출 향상에 지원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