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국제>산업

하얏트, 새 브랜드 '하얏트 센트릭' 공개

하얏트, 새 브랜드 '하얏트 센트릭' 공개…올여름 15개 도시서 출범

세계 최대 호텔 기업 '하얏트'가 새로운 개념의 체인 브랜드'하얏트 센트릭'(Hyatt Centric)을 공개했다.

하얏트 그룹은 27일 새 브랜드 출범 계획을 공개하고 올여름 본사 소재지인 시카고를 비롯 뉴욕, 샌프란시스코, 워싱턴DC, 마이애미, 키웨스트, 프랑스 파리 등 최소 15개 도시에서 문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얏트 측은 '하얏트 센트릭'에 대해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여행객 모두를 위한 종합 서비스 숙박시설"이라며 "공략 대상은 '단순하지만 높은 수준의 기대'를 가진 '현대 탐험가'"라고 설명했다. 시카고 부호가문 프리츠커 가(家)가 소유·운영하는 하얏트 그룹은 현재 하얏트 리전시·그랜드 하얏트·하얏트 질라라·안다즈 등 10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하얏트 센트릭'은 하얏트의 11번째 체인 브랜드가 되는 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