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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신한은행, 기업고객 위한 인터넷뱅킹 시스템 개편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기업고객들의 보다 유용하고 편리한 인터넷뱅킹 사용을 위해 기업인터넷뱅킹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개편 중점사항은 ▲고객업무 편의성 증대 ▲영업점 연계채널 구축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센터 오픈 등이다.

이를 위해 기업고객의 주 이용메뉴인 급여이체 전용메뉴와 공과금센터를 신설했다. 고객 편의기능 강화를 위한 전자결제 업무 프로세스도 추가했다. 이용고객이 담당직원과 소통할 수 있도록 '기업금융전담(RM)상담센터'도 구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