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소리바다·하이트 공동 마케팅…슈퍼스타K 우승자 신곡 무료 서비스



음악 포털 서비스 소리바다와 하이트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소리바다는 각각 슈퍼스타K6 우승자와 준우승자인 곽진언·김필의 신곡 '뭐라고'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31일까지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최근 하이트는 곽진언과 김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송 음원을 발표했다.

소리바다 이용자가 신곡 뮤직비디오를 소리바다 웹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무제한 음악감상 이용권과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소리바다는 소리바다 모바일 3.0 출시와 함께 플랫폼 확대 전략에 따라 삼성뮤직, 이마트 알뜰폰, 푹TV, 맥심 카누 등의 브랜드와 제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박장희 소리바다 마케팅혁신셀 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