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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U+Shop' 방문자 4배 증가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샵(U+Shop)'의 일 평균 방문자 수가 지난해 10월 홈페이지를 리뉴얼 뒤 2만5000명에서 10만여명(3월 현재)으로 4배 가량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전용 요금제 출시로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사용편의성 등도 대폭 개선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이 시행됨에 따라 온라인샵이 활성화될 것으로 내다보고,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의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 지난해 10월부터 '유플러스샵 다이렉트(U+Shop Direct)'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복잡했던 나열식 메뉴로 구성된 종전의 메인 페이지 메뉴를 보기 쉽게 간소화했다. 스마트폰 추천 등 주요 기능과 이벤트 중심으로 화면을 구성하는 한편, 요금제별 단말 지원금을 비교해 모델별 판매가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또 모바일 신규가입 또는 기기 변경하면 최대 10%의 요금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모바일 다이렉트(Direct)'도 선보였다.

모바일 Direct를 통해 기본료 8만원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월 10%씩 추가 할인 받아 실제로 5만5800원만 납부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이 서비스가 지난해 11월 초 출시 때와 비교해 3월 현재 가입자 증가율이 300%에 달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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