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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NH투자증권, '금융상품 테이크아웃'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NH투자증권은 전화나 인터넷, 방문상담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 상품권을 지급하는 '금융상품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전화나 인터넷, 방문상담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 상품권을 지급하는 '금융상품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영업점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태블릿 PC를 활용해 고객 상담 시스템을 운영해왔다. 최근에는 전 영업점에 태블릿 PC 256대를 배포해 계좌개설은 물론 금융상품과 투자 등의 정보 제공을 통해 종합적인 자산관리 상담을 적극 펼치고 있다.

태블릿 PC 내에는 자체 개발한 고객상담 어플리케이션 WMP(Wealth Management Partner)를 설치해 주식 투자 및 금융상품 상담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했다. 더불어 현장에서 각종 설명 서류를 고객 이메일로 즉시 전송하는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최근 세제혜택상품으로 각광받는 연금저축, IRP(개인연금계좌) 등도 현장에서 즉시 개설가능토록 했다.

더불어 NH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나 전화로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상담을 통해 펀드, ELS 등 이벤트 대상 상품 가입시 최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금융상품 테이크아웃 이벤트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찾아가는 자산관리서비스를 하는 차원에서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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