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현대H몰, 커피 PB브랜드 허쉬 선봬

/현대H몰 제공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의 온라인 쇼핑몰 현대H몰이 원두커피 편집매장인 '어반팟'과 협업해 커피브랜드 '허쉬(HUSH·Hmall Urban Stlye House coffee)'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 종합쇼핑몰이 자체브랜드(PB) 커피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몰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내놓은 첫 커피는 케냐 AA품종 80%와 브라질 세하도 품종 20%를 섞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질감에 스트로베리와 라임류의 신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종류는 용량에 따라 100g에 200g으로 나눠지면 가격은 각각 1만3000원과 1만9000원이다. 소비자는 현대H몰 메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H몰 조혜리 e가용팀 식품MD(마케팅디렉터)는 "현대H몰의 이름을 걸고 기획한 첫번째 PB브랜드인 만큼 최고의 커피 전문가와 최상급 원두만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