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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 오픈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이 식품업계 최초로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수화를 사용하는 전문 상담원들이 듣지 못하거나 말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 등을 영상전화를 통해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한국 농아인 협회에 소속된 청각·언어장애인 중 영상 전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영상 전화기를 이용해 수화 상담 전용번호(070-7947-7671)에 전화를 걸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9월 문자상담 서비스(1666-5471)에 이어 이번 수화 상담 서비스까지 비(非)음성채널 상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CJ제일제당 우석제 고객행복센터 부장은 "수화 상담 서비스는 소수의 소비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