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글렌피딕, 남성 명품관에 팝업 매장 오픈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제공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대표 김일주)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6층 남성 명품관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의 팝업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팝업 라운지는 '글렌피딕 아카이브:글렌피딕의 기록 보관소'라는 테마로 128년에 걸친 글렌피딕 브랜드 히스토리를 소비자에게 소개한다.

월~목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토·일은 오후 8시30분까지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시음회를 통해 연산별로 다양한 글렌피딕 제품을 맛볼 수도 있다.

이 기간 동안 행사장 쿠폰을 지참하고 글렌피딕을 구매하면 위스키 전용잔인 글랜캐런 2개를 제공한다. 명함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종우 글렌피딕 브랜드 매니저는 "글렌피딕 아카이브 팝업 라운지는 고객이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담긴 스토리와 가치를 함께 경험하는 것에 착안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