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새상품]하이트진로, '맥스' 크림生올몰트로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인 '맥스'를 신제품 수준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맥스를 디자인, 제품 콘셉트뿐만 아니라 원료를 강화하고 새로운 공법을 도입한 '크림 生 올몰트 맥스(맥스)'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은 80년 양조기술 노하우를 집약해 맥스가 세계적인 맥주들과 견줄 수 있는 품질경쟁력을 갖추도록 새로운 공법을 적용하고 원료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 거품과 살균과정에서 열을 가하지 않는 '비열처리공법'으로 병맥주와 캔맥주에서도 맥주 본연의 살아있도록 맛을 구현했다.

올 몰트 맥주의 특징인 깊고 풍부한 맛을 강화하기 위해 원료도 보강했다. 기존 원료에 독일산 스페셜 몰트를 첨가하고, 아로마 호프를 20% 이상 증량했다.

하이트진로는 맥스의 BI(Brand Identity)와 상표디자인도 바꿨다. 브랜드 서체는 시대에 흐름에 맞게 모던한 디자인으로 바꾸고, 좌측 상단에는 새롭다는 의미의 '올 뉴(All New)'를 표기했다. 메인 브랜드 하단에는 브랜드 슬로건 '크림 생 올몰트 비어(Cream 生 All Malt Beer)'를 넣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은 "맥스는 품질경쟁력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 출시한 '뉴 하이트'에 이은 두 번째 결과물"이라면서 "하이트로 마련한 맥주시장 턴어라운드의 기회를 맥스의 성장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