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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 상생·윤리·친환경 등 '2014 사회책임보고서' 발간

/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6일 지난해 사회책임경영 활동의 성과와 향후 계획이 수록된 '2014 사회책임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에는 그룹의 사회책임경영 9대 전략과 각 전략별 원칙·체계, 주요 활동과 성과, 추진과제와 목표가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신한금융이 보고서에서 밝힌 사회책임경영 9대 전략은 ▲고객중심경영과 정보보호를 통한 고객가치 창출 ▲윤리경영 강화를 통한 신뢰 제고 ▲사회ㆍ환경적 요소를 고려한 리스크관리 수행 ▲인재 육성과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구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기여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금융 접근성 확대 ▲협력회사 상생 추구와 사회공헌 활동 지원 ▲친환경 상품ㆍ서비스 개발 ▲자원의 효율적 이용과 환경영향 감축 등이다.

신한금융은 또 지난 3월 사회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이사회 내 소위원회로 '사회책임경영위원회'를 신설했다. 이 위원회는 그룹의 사회책임경영의 방향을 설정하고, 관련 주요 사안의 심의·결의·이행현황을 점검한다.

이 보고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발간되며, 그룹 홈페이지(www.shinhangroup.com)와 신한은행·신한카드 등 그룹사의 전국 본사와 영업점에서도 열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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