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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고객자문단 4기 최종 선정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온라인 설문패널인 KB고객자문단 4기를 최종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2년 도입된 'KB고객자문단'은 고객의 이익을 우선하는 상품개발과 마케팅 운영체계를 수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문단은 지난 3년간 통장디자인과 스타뱅킹 만족도, 시니어고객 노후관련 니즈, 서비스 강화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왔다.

올해 선발된 자문단은 모두 5000여명으로 이들은 앞으로 1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와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국민은행은 자문단에게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