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맥주 페스티벌 '비어크루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12~14일까지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서 '비어 크루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비어 크루즈' 페스티벌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이는 동대문의 새로운 문화 공연 프로젝트의 두번째 시리즈다.

국내의 버스킹 문화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버스킹 플레이'와 함께 '밴드 코로나', '케이오케이' 외 9개 팀의 버스커 밴드가 참여한다.

하이네켄, 글로벌 크래프트 코리아 등 10개의 맥주업체가 참여해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수입 맥주의 무료 테이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입한 티켓의 맥주 교환권을 '더 라운지'의 부스에 제시하면 지정된 맥주로 교환해 준다.

이 밖에도 '비어 크루즈'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와인 판매와 더불어 스타 셰프 스테파노 디살보가 마련한 프라이드치킨, 홈메이드 쇠고기 파스트라미 등의 감각적인 캐주얼 푸드 등도 제공된다.

페스티벌 일정은 △6월 12일 오후 3시~10시△13일 오후 12시~10시△14일 오후 12시~10시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 원(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티켓은 프리미엄 레스토랑 서비스인 '포잉'을 통해 2주간 판매되며, 현장 구매를 원할 경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층 '더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02-2276-3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