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삼성화재, 강아지 히어로 캐릭터 '봄이' 런칭

/삼성화재 제공



[메트로신문 김보배기자] 삼성화재는 '당신의 봄'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세상의 안전을 지키는 캐릭터 '봄이'를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봄이'는 40일 된 강아지로, 온라인에서는 투명망토를 입고 정의감에 불타 안전지킴이를 꿈꾸는 히어로 캐릭터다.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실제 예비 안내견이 고객과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캐릭터 모델에 선정됐다.

귀여운 '봄이'의 일상을 통해 제공되는 생활 안전 정보와 컨텐츠는 캐릭터 런칭과 함께 오픈한 '봄이.com'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최경아 브랜드전략파트 부장은 "봄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삼성화재는 봄이의 이야기를 통해 안전의식을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봄이.com' 사이트는 안전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어린이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공익활동 소개, 안내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안내견 백서 등 유익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