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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실질적 성과 창출 위한 '하반기 전략회의' 개최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이 17일부터 18일까지 천안연수원에서 개최한 '2015년 하반기 전략회의'에서 강평을 하고 있다./신한생명 제공



[메트로신문 김보배기자] 신한생명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 동안 천안 명덕리에 위치한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2015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이성락 사장 및 임원, 부서장, 지점장 등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전략목표 '2015 변화의 시작, CHANGE TO VALUE' 달성을 위한 하반기 슬로건 'ToP3(티오피 쓰리)'가 발표됐다.

'ToP3'는 '생산성 제고, 유지율 개선, 보장성 확대'로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위한 전략이다.

신한생명은 올 상반기 보장성보험 중심의 신계약 확대에 주력, 보장성보험의 월납초회보험료가 전년 동기대비 34% 증가하고 당기순이익 또한 목표치를 초과 달성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전략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채널별로 ▲FC채널(설계사)은 회사의 가치 개선을 위한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 ▲CBM채널(텔레마케팅)은 규모에 맞는 생산성 향상 ▲AM채널(GA)은 보장성 상품의 점유율 증대 및 완전판매문화 정착 ▲방카슈랑스채널은 신규 제휴기관을 확대하고 연금 및 보장성보험 중심으로 상품포트폴리오를 전환하는 전력을 세웠다.

또한 시장 확대와 가치 제고를 위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며 안정적인 자산운용을 위한 ALM 가이드라인을 운영할 방침이다.

이성락 사장은 강평을 통해 "가치관점에서 인정받는 회사로서의 위상 확보를 위해 리더들이 결행(決行)의 자세를 갖고 진심이 담긴 열정을 보여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날 신한생명은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 활동을 구성하고 개선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도 함께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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