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페르노리카코리아, 31도 임페리얼로 위스키 시장 공략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임페리얼이 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스피릿 드링크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ECLAT BY IMPERIAL)'을 2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코올 도수는 31도로 '여성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향이 가미된 위스키 베이스의 스피릿 드링크이다. 출고 가격은 450ml에 3만6300원이다.

패키지 역시 여성의 취향을 반영해 제작됐다. 부드러운 곡선형 병과 당당한 여성의 시크한 느낌을 표현하는 실버 캡의 이상적이 조화는 높은 안목을 가진 현대 여성의 스타일을 대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은 앞으로 아이코닉 브랜드로써 트렌디하고 높은 안목의 감각적인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에 어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