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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NH농협생명, 알기 쉬운 '체험 형 교육 콘텐츠' 개발

NH농협생명이 체험 형 콘텐츠를 이용한 시범교육에서 직원들이 카드게임을 통해 보험 업무를 습득하고 있다./NH농협생명 제공



[메트로신문 김보배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6월 지역 농·축협 보험판매 역량강화를 위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체험형 교육 콘텐츠를 개발, 상표권과 관련특허를 출원신청했다고 26일 밝혔다.

알기 쉬운 '체험형 교육 콘텐츠'에는 카드에 적힌 문제를 많이 맞히는 상품지식게임과 카드에 적힌 상황에 따라 상담 및 거절처리 훈련을 하는 롤플레잉 게임, 농·축협 현장 우수사례를 취합하여 만든 창구용 보험판매 매뉴얼 등이 수록돼 있다.

'체험형 교육 콘텐츠'는 카드게임을 통한 보험 판매 기법을 교육하는 것으로, 창구에서 여·수신, 카드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는 농·축협 직원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보험 업무를 습득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전국 16개 지역총국을 통해 농·축협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험마케팅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알기 쉬운 '체험형 교육 콘텐츠'의 개발은 지역총국의 마케팅 지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게임과 같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면서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상품지식게임의 경우 농·축협 뿐만 아니라 향후 전 영업 채널을 대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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