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 2PM 모델로 활력충전음료 '하트비트' 광고 제작

비타민·미네랄·수분 충전 '한방에 채워라' 메시지 전달

/롯데칠성음료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6인조 남성그룹 2PM을 모델로 신제품 '하트비트'의 광고를 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https://youtu.be/d_z9M0n0pFc)는 역동적 이미지의 원조 짐승돌 2PM이 모델로 참여해 활력충전음료 하트비트의 주요 특징인 '비타민·미네랄·수분 충전·한방에 채워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PM의 역동적인 모습과 심장의 두근거림을 연결해 활력충전음료 이미지를 보여준다.

'내 심장은 하나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트비트 하나로 비타민·미네랄·수분 충전 3가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2PM은 이번 광고에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하트비트를 마시며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활동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2PM은 늦은 시간까지 지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트비트는 복숭아맛·자몽맛 2가지로 구성됐다. 비타민 B3·B6·B12 함유로 활동 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칼륨·마그네슘·칼슘 등 미네랄이 함유돼 체내 빠른 갈증 해소를 도와주는 음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만성 수분부족,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2030세대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충전음료"라며 "청량감을 주는 파란색 페트와 감각적인 하트(HEART)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