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NH농협생명, 종신보험 출시 기념 '대고객 캠페인' 전개

NH농협생명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을지로입구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건강체크키트'를 나눠주며 새로운 종신보험 상품을 알리고 있다./NH농협생명 제공



[메트로신문 김보배기자] NH농협생명은 가을을 맞아 전국 주요 건강검진기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건강체크키트'를 제공하는 대고객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일 출시한 다기능 종신보험 '하나로준비하는NH종신보험(무배당)' 상품 홍보의 일환이다. 건강, 연금, 사망보장을 하나로 준비할 수 있는 상품 특성에 따라 평소 정기적인 자가검진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임직원과 NH농협생명 FC가 함께 주요 건강검진기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건강체크키트'를 제공하며 종신보험 신상품을 홍보한다.

김용복 대표이사는 "저출산과 기대수명 연장으로 기본적인 사망보장에 연금, 상속재원 등 살아있을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기능 종신보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니즈에 맞는 상품 가입을 통해 소중한 가정과 든든한 노후까지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