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품]KGC인삼공사 유커 겨냥 '홍삼정로얄 투어에디션' 출시



[메트로신문 유현희기자] KGC인삼공사는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을 위한 선물용 홍삼인 '홍삼정로얄 투어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홍삼정로얄 투어에디션'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기념품인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성산일출봉, 설악산, 불국사와 석굴암 등 한국의 관광명소 8곳의 삽화를 삽입했다.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며 유커(중국인 )들이 선호하는 숫자 '8'을 활용해 홍삼정로얄 30g 8병으로 구성했다. 8곳의 명소 삽화는 모아서 보면 하나의 풍경화가 된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중국어와 영어로 관광명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