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노스페이스 맥머도 남극체험 캠페인 영상 유튜브서 인기

노스페이스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가을·겨울시즌 맥머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https://youtu.be/FSfkE4emoBE)이 공개 1주일만에 4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의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은 고객들이 직접 남극 최대 관측 기지인 맥머도 캠프 형태의 노스페이스 팝업 스토어에서 맥머도 다운재킷 신제품을 착용하고 남극의 설원을 달리는 3D 가상현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스페이스는 캠페인 영상에서 남극의 설원을 달리는 '도그 슬레딩(개썰매)'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국내외 대회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참여 중인 도그 슬레딩 전문팀의 시베리안 허스키 11마리와 전문 '머셔(썰매꾼)'를 섭외했다. 또 실감나는 표정을 담아내기 위해 소형카메라 '고프로'와 질주하는 개썰매 옆을 함께 달리며 촬영하는 '비기캠' 등 수십 대의 카메라를 설치했다. 노스페이스의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은 28일 오전(9시 기준)까지 약 435만회(페이스북 322만, 유튜브 113만)의 온라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페이스북 공유가 약 9300회에 달했다.

한편, 노스페이스의 '맥머도' 다운재킷 시리즈는 탁월한 보온성과 쾌적성에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파카, 코트 및 봄버 재킷(Bomber JACKET)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혔다.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돼= 패밀리룩 연출에도 손색이 없다. 제품 정보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