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밀러 핼러윈파티 위한 황재근디자이너 협업 가면 공개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가 '밀러 핼러윈 파티 2015' 개최를 3일 여 앞두고 가면 5종을 28일 전격 공개했다.

그 동안 밀러는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황재근과 협업을 통해 가면 디자인을 준비해왔다.

밀러는 D-3일을 기점으로 그 동안 비밀에 부쳐졌던 가면 디자인 5점을 페이스북 및 모집 앱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가면 5점은 디자이너 황재근만의 위트와 섬세함이 조화돼 밀러 핼러윈 파티의 주제인 가면 무도회의 콘셉트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이번 가면은 사진을 찍으면 영혼을 빼앗긴다는 옛 이야기에서 착안한 이번 파티의 필수 준비물이다. 특히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 642명을 대상으로 한 G마켓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복장(31%)에 이어 가면(29%)을 핼러윈데이 필수 아이템으로 꼽기도 했다.

밀러 핼러윈 파티 참가자는 공개된 5점의 가면 디자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착용하게 된다. 또한 가면과 가장 잘 어울리는 복장을 SNS에 올린 참가자에게는 추후 심사를 통해 디자이너 황재근이 직접 제작한 가면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밀러 핼러윈 파티 2015는 10월 31일 토요일에 이태원에 위치한 '토스앤턴'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페이스북 사전 티켓 이벤트를 통해 가능하며, 밀러를 판매하는 레스토랑이나 바(bar)를 통해 밀러 4병을 구매 시 파티 초대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