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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네이버와 손잡고 O2O 공략 나서

GS25와 네이버가 O2O서비스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허연수 GS리테일 사장(왼쪽)과 김상헌 네이버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GS리테일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과 대한민국 대표 포털 사이트가 손을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일 네이버와 O2O(Onlie to offline)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전략적 제휴 및 제휴마케팅 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GS리테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허연수 GS리테일 사장, 김상헌 네이버대표이사와 양사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네이버 쇼핑 O2O 플랫폼 내에 GS25 전용관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O2O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GS25는 네이버와 손잡고 지난달 22일 네이버 쇼핑윈도의 전문관 중 하나인 푸드윈도에 GS25 전용관을 오픈하고 다양한 행사 상품의 기프티쿠폰 판매를 시작했다. GS25는 네이버 푸드윈도를 통해 GS25는 1+1, 2+1이 적용되는 진보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GS25와 네이버는 향후 보다 혁신적인 O2O서비스 시스템 마련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허연수 GS리테일 사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쇼핑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와 협력을 통해 O2O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쇼핑채널의 경계가 허물어진 O2O 거래가 상용화 될 것이 예상됨에 따라 GS25는 다양한 판매 채널과 새로운 쇼핑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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