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일동후디스, 마이 앤업카페 스타일 이벤트 실시



일동후디스가 앤업카페 일반인 모델과 함께하는 '마이 앤업카페 스타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방법은 앤업카페 브랜드 사이트(www.nupcafe.com)에 접속해 앤업카페 모델들의 6가지 사진 중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한 다음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그(#마이앤업카페스타일 #앤업카페)를 달면 된다. 참가기간은 2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등(1명) LG트롬 스타일러, 2등(2명) 루즈앤라운지 가방, 3등(3명) 후디스몰(www.foodismall.com) 10만 마일리지, 4등(100명)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앤업카페300' 출시기념으로 진행된 모델 컨테스트 이벤트에서 선정된 일반인 3명이 광고모델로 참여한다. '앤업카페300'은 기존 컵커피 용량 대비 50~100㎖용량을 300㎖로 늘린 제품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해내면서 제조과정의 차별화와 함께 용량을 늘렸지만 슬림한 텀블러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들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