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니베아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 전개

니베아가 연말까지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을 전개한다./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니베아가 연말까지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니베아는 먼저 TV CF를 통해 캠페인을 알렸다. 이 광고는 모녀간의 정과 교감,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주요 내용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배경음악인 캠페인 송의 경우 5살 아이의 엄마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여가수 이수영이 불러 시청자의 몰입을 한층 높였다.

니베아는 이번 캠페인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추억의 '파란통 크림'으로 잘 알려진 니베아 블루틴 크림에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무늬를 추가한 '하트틴'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에 친밀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는 10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니베아 크림 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 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엄마와 아이들이 주로 함께 방문하는 키자니아에서도 동일하게 마련된다.

한편, 니베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니베아 페이스북에서도 '마음 나누기'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베아 홈페이지 (www.nivea.co.kr)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nive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