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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G9 앱개편으로 백화점 쇼핑, 직구를 더 편하게

G9의 개편된 앱 화면



큐레이션 커머스 G9이 모바일 앱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G9은 백화점 등 브랜드 상품과 해외직구 상품의 큐레이션을 강화하고, 쇼핑 편의를 위한 검색 기능도 개선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직구 소비자에게 익숙한 해외브랜드 상품이 대폭 확대했다.

G9는 모바일 앱 상단에 '백화점·몰' 탭을 추가하고 백화점을 포함한 6개 대형 유통업체의 750여개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해외직구 상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해외직구' 탭도 신설했다. '혜택' 탭에서는 G9에서 진행중인 모든 프로모션(캐시백, 이벤트, 첫 구매 딜)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개편은 안드로이드, 윈도우 등 모든 스마트폰 모바일 앱에 바로 적용되며 iOS의 경우 이달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G9는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9일부터 16일까지 '백화점+해외직구 25%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등의 브랜드 상품이나 해외직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5%(최대 2만원)를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백화점 및 해외직구 상품은 선착순 50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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