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인천이 다양한 겨울패키지를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트리 점등식을 개최한다./쉐라톤인천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 다양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윗 나잇 패키지'는 앰버서더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에서 이브닝 칵테일, 조식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녁은 로맨틱하게 객실에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3만원부터다.
'겨울 이야기 패키지'는 디럭스 시티뷰 룸 숙박과 피스트에서의 조식 뷔페, 로비 라운지에서 따뜻한 코코아 혹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8만원.
'윈터 온 더 클럽'은 클럽 룸에서의 숙박과 라운지 조식, 이브닝 칵테일이 제공되는 해피아워 이용 등 클럽라운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룸 서비스로 제공받는 베네 피자 또는 쉐라톤 치킨 그리고 크래프트 맥주 2병도 제공된다. 으로 객실에서 여유롭게 피맥 또는 치맥을 즐겨볼 수 있다. 이용기간은 겨울이야기 패키지와 같다. 평일은 25만5000원부터, 주말은 28만5000원부터다.
'페스티브 특선 디너 패키지'는 디럭스 룸 시티뷰에서의 1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다양한 북유럽풍의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내달 5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3만4000원부터다.
'크리스마스 이브 패키지'는 디럭스 시티뷰에서의 1박과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에서 미추홀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캐롤송과 카우벨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7000원.
'크리스마스 어린이 패션쇼 패키지'는 디럭스 룸 시티뷰 1박에 더해 딸기가 좋아와 모델 에이전시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다. 딸기 플레이존 등 다양한 체험 활동과 풍부한 크리스마스 특선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런웨이에서 어린이 모델이 되는 기회도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어린이패션쇼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2만8000원.
한편 쉐라톤 인천 호텔은 오는 13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점등식 이벤트와 함께 미추홀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캐롤송과 카우벨 연주를 호텔 로비에서 선보인다.
문의: 032-835-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