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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맥도날드에서 나만의 버거를 만들어보세요"

맥도날드가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시그니쳐버거 플랫폼 서비스를 강남지역 6개 매장에 추가 도입했다. 11일 청담DT점에서는 이를 기념한 행사를 열고 가수 로이킴이 직접 참여해 나만의 버거를 만들었다./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매장을 확대한다.

맥도날드는 11일 '시그니처 버거'플랫폼 서비스를 강남 지역 6개 매장에 추가 도입하고 강남구 청담DT점에서 가수 로이킴이 참여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8월 서울 신촌점에서 처음 선보인 시그니처 버거는 고객이 직접 고른 식재료를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직접 조리해 테이블로 서빙해주는 신개념 서비스 플랫폼이다. 식재료는 총 20여종으로 구성돼 있다. 직접 식재료를 고르는 나만의 버거 외에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추천 버거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버거는 출시 당일에만 1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시그니처버거 플랫폼은 추가로 오픈한 6개를 포함해 총 9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추가된 강남 지역 6개 매장은 ▲청담DT점 ▲양재SK DT점 ▲삼성역점 ▲강남2호점 ▲강남구청점 ▲신사역점 등이다. 맥도날드는 연말까지 서울과 경기 지역의 총 10여개 매장에서 추가로 시그니처 버거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청담DT점 오픈 행사에는 가수 로이킴이 참석했다. 로이킴은 직접 디지털 키오스크를 이용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식재료를 조합한 나만의 버거인 '로이킴 버거'를 만들었다. 로이킴 버거는 ▲브리오쉬 번 ▲100% 프리미엄 호주산 앵거스 비프로 만든 패티 2장 ▲아이올리 소스&빅맥 스페셜 소스가 어우러졌다. 여기에 아메리칸 치즈 2장과 매콤한 맛의 페퍼 잭 치즈에 버섯, 양파, 토마토 등이 추가됐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을 통해 신선한 프리미엄 식재료로 만든 탁월한 맛의 버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지역 매장들에 추가로 시그니처 버거를 도입하게 됐다"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시그니처 버거 운영 매장을 더욱 늘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맥도날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햄버거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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