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페도라 엄마의 의견 담은 힙시트 아기띠 '포포' 출시



페도라가 오는 26일 올라운드 힙시트 아기띠 '포포(Popo)'를 출시한다.

포포는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해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 시스템을 통해 제작됐다.

페도라 포포 힙시트는 초고밀도 폼이 내장된 어깨 패드와 45인치 허리 패드를 적용했다. 또 2중 안전 허리 버클로 안정적인 착용감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 헤드 서포트와 슬리핑 후드의 기능으로 아이의 안전도 지킬 수 있다.

색상은 소이 그레이, 초코 브라운, 소다 네이비, 샤베트 그린 등 4종이며 가격은 19만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