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트릿츄러스, 월평균 약 20만개 판매 신화에 이은 ‘츄러스’ 신제품 2종 출시



츄러스 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대표 인기 메뉴인 '시나몬츄러스'에 이어 새로운 맛의 '츄러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츄러스' 신제품 2종 이미지스트릿츄러스의 '시나몬츄러스'는 출시 약 1년여 만에 100만개 판매 달성, 지금까지도 월 평균 판매량 약 20만개를 유지하고 있는 메뉴다.

'시나몬츄러스'의 인기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츄러스' 신제품 2종은 '그레인츄러스'와 '쇼콜라츄러스'로, 즉석에서 바로 튀겨내어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츄러스에 곡물과 초콜릿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2종 모두 각 20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