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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유난희 화장품, 미라클톡스 2차방송도 매진!

뷰렌코리아, 미라클톡스 광고 이미지.



(주)뷰렌코리아(대표김중엽)의 홈클리닉 브랜드인 '미라클톡스'가 지난 19일 진행된 2차 앵콜방송에서 론칭방송에 이어 준비수량을 모두 매진시켰다.

20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미라클톡스는 쇼호스트 유난희씨를 모델로 기용, 다른 뷰티 브랜드와는 다른 독자적인 행보를 통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홈쇼핑 론칭 전부터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일명 '미친 화장품', '괴물 화장품'으로 불렸던 제품이다. 마이크론 사이즈의 미세침이 피부에 물리적으로 작용해 대표적인 노화현상인 주름과 탄력, 볼륨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론칭방송 이후 구매고객이 자발적으로 상품평과 리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서 인기를 얻고있다.

또한 방송 전 완벽한 제품검수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난희 쇼호스트가 선택한 화장품이란 점이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신뢰감을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미라클톡스 관계자는 "방송 두번 만에 CJ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구매자들이 주도적으로 제품리뷰를 올려주고 있다"면서 "'미친 화장품', '괴물 화장품' 등 다소 과격하지만 직접적인 표현을 통해 제품효과를 인정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1차, 2차방송에서 구매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빠른 시일내에 다음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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