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ck one 21년만에 두번째 향수 ck2 선보여



코티코리아가 ck one이 론칭 21년을 맞아 두 번째 유니섹스 향수, ck2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향수는 좀 더 젊은 층으로 타깃 소비자를 넓히기 위해 탄생했다.

캘빈클라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멜리사 골디(Melisa Goldie)는 "향수, ck2의 런칭은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전략이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문화적인 메시지와 젊은 에너지를 가진 ck2는 한 단계 진화된 접근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ck2는 우디 프레쉬 계열이다. 탑 노트에는 와사비, 만다린, 바이올렛 리프 앱솔루트, 하트 노트에는 젖은 조약돌, 붓꽃, 장미 앱솔루트, 그리고 베이스 노트에는 베티버, 향, 샌달우드를 향료로 사용했다.

코티사는 광고를 통해 새 제품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광고에는 각기 다른 네 커플을 등장시켜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향수라는 점과 청춘을 대변하는 장면을 담아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