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외식프랜차이즈 연말 이벤트 신메뉴로 고객 유혹

띠아모 신메뉴



연말을 맞아 프랜차이즈 업계가 신메뉴 론칭, 프로모션 등 풍성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피자헤븐은 겨울을 맞아 '그릴드포크밸리' 신메뉴 피자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릴드포크밸리 피자는 직화구이 장작삼겹살에 마늘, 포테이토, 버섯, 토마토, 모짜렐라치즈 등이 어우러진 메뉴다.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헤븐'은 연말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NS를 즐기는 신세대에게 필수 아이템인 '아이패드 에어2'부터 비투비 팬 층을 위한 '비투비 착용 수트', '비투비 싸인 CD'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국수나무는 지난 1일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상품권 종류는 해당되는 메뉴를 교환하는 메뉴교환권과 5000원, 1만원, 2만원 등의 금액형 상품권이다. 해당 금액 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여러번에 걸쳐 나눠 사용이 가능해 잔액 관리도 편리하다.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 카페띠아모는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라떼 음료 3종과 트리를 닮은 베리망고 와플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 3종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모티브로 겨울 대표 메뉴인 라떼를 접목한 트렌디한 제품이다. 일명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리즈 라떼'다. 카페티라미수 라떼, 딸기 치즈케익 라떼, 카라멜브라우니 라떼 등 3종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