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호텔

서울신라호텔 국가고객만족지수 호텔서비스 부문 1위

서울신라호텔이 국가고객만족지수 호텔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2011년, 2014년에 이어 '호텔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된 서울신라호텔은 세부 조사항목인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등에서 올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롯데호텔과 함께 공동 1위로 선정됐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3개 산업, 314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지속적인 CS활동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