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카베진, '응팔' 성동일 업고 승승장구

카베진 광고./한국코와



카베진, '응팔' 성동일 업고 승승장구

'응답하라 1988' 일명 '응팔'의 터줏대감 성동일이 출연하는 카베진 광고가 인기다.

한국코와주식회사는 '양배추 위장약'으로 잘 알려진 '카베진'의 광고 모델로 배우 성동일을 재계약하고 12월 1일부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부터 출연 중인 성동일은 드라마를 통해 이 시대의 아버지 상으로 공감을 주고 있다. 업계는 대한민국 아버지들의 위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카베진과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1회용 증상개선제에 비해 '위 건강을 위해 하루 3번'이라는 규칙적인 치료의 중요성을 부각했으며, 카베진의 상징적 컬러인 녹색 자켓으로 멋을 낸 성동일이 특유의 푸근한 감성으로 속쓰림과 소화불량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결국엔 위 건강"이라며 카베진을 추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코와주식회사 관계자는 "배우 성동일 씨가 가지고 있는 국민 아빠의 이미지와 푸근한 감성이 브랜드의 신뢰감을 더해 준다"며 "특히 응답하라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점에서 런칭한 광고이기 때문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한국코와주식회사의 카베진코와 S정은 일본에서 1960년에 발매된 이래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국민 위장약'으로 꾸준한 사랑을 모으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양배추 유래성분인 MMSC가 위점막 수복 작용을 하며 외층과 핵층의 2중정(Double Layer)구조로 설계돼 위장병 속쓰림과 소화불량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일반 의약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