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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니하오 구호" 삼성물산 패션 티몰 입점

삼성물산 브랜드 입점을 알리는 티몰 홈페이지.



"니하오 구호."

삼성물산 패션부문 6개 브랜드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 빈폴액세서리, 구호, 라베노바, 준지, 비이커의 6개 자사 브랜드가 중국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15일부터 입점한다.

티몰 글로벌 알리바바가 올 초 오픈한 글로벌 해외직구 브랜드몰 개념의 플랫폼이다.

티몰 글로벌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알리바바의 소셜커머스 플랫폼인 '쥐화수안'을 통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첫 브랜드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티몰 글로벌과 쥐화수안 프로모션을 통해 600여종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해외구매 특성에 따라 배송이 늦어지는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국제특송을 통해 주문에서 고객 수령까지 5일 이내에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중국법인은 이미 2012년부터 빈폴, 엠비오, 라피도 브랜드를 티몰에 입점시킨 바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사업부장 박솔잎 상무는 "알리바바와 지난 9월 MOU를 체결한 이후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빠르게 티몰 글로벌에 입점하고 쥐화수안과 공동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 면서 "한국과 중국의 패션·온라인 사업을 대표하는 1등 기업이 만나 중국 시장에서 패션한류 바람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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