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과 '마데카솔'로 알려진 동국제약이 따뜻한 캠페인으로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동국제약은 잊혀져 가는 효(孝)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지난 10월 한달간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했다. 부산지역에 이어 10월 11일 대구 롯데백화점, 17일 광주 와이즈파크, 18일 대전 밀라노, 21일과 24일 용산 아이파크몰, 25일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해, 총 3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동국제약은 앞으로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지난해 출시한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년 간에 걸쳐 개발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잇몸약 복합제다.
'인사돌플러스'는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과 후박추출물, 두 가지 생약성분의 복합제로 각각의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1:2)로 배합되어 잇몸 겉과 속에 한번에 작용한다. 생약복합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의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이다. 생약성분인 '후박나무 추출물'을 추가해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했다. '인사돌플러스'의 후박추출물은 기초 및 비임상연구, 임상연구 등 다양한 과학적 연구를 통해 잇몸병을 유발시키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항염 효과 및 항균 작용이 입증되었다. 더불어,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에 의한 치조골(잇몸뼈) 형성 촉진 및 치주인대 강화작용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