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런 데이도 있었어? 프랜차이즈 올해도 이색 데이마케팅 펼친다

2016년 병신년을 앞두고 프랜차이즈 업계가 올해 데이(Day)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디저트카페 쑤니는 8월 8일을 쑤니데이로 지정했다. 쑤니의 영문명 'SSUNI' 속 'SS'가 '88'이라는 숫자와 비슷한 점에 착안해 기념일을 만들었다. 쑤니에서는 쑤니데이를 기념에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 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미니비어펍 비어스탑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이 브런드 런칭일이다. 비어스탑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매년 '10월 1일'을 비어스탑데이로 지정해 국군장병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어스탑은 비어스탑데이에 곰신녀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군대에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곰신녀들을 위로하고 휴가 등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는 오는 7월 매주 금요일을 치어스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직장인들의 더위를 날려버리자는 취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