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커졌다



한독이 숙취해소제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병 돌파를 기념해 용량을 20%늘린 빅사이즈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은 120㎖로 가격은 기존 100㎖제품과 동일한 5000원이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드링크 외에도 젤리형태의 '레디큐-츄'도 있다.

한편 한독은 레디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제세공과금 본인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레디큐 신제품 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당첨된 제품을 본사로 보내면 번호를 확인한 후 회식비로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