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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이디야 비니스트 미니 2년만에 3000만스틱 판매



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 판매가 30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2014년 출시 첫해 1000만스틱의 판매고를 올린 비니스트미니는 출시 2년이 안돼 3000만 스틱의 판매고를 올렸다. 비니스트 미니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함유했으며, 커피의 깊은 풍미를 살리기 위해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비니스트 미니는 꾸준한 성장세인 스틱원두커피 시장에서 품질을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점차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 5000만 스틱을 넘어서도 맛과 품질에 관해선 이견이 없도록 꾸준히 연구 개발에 매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