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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만년대리의 창업도전 스토리 담은 '강남국밥' 가맹사업 본격화



나으리가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강남국밥0780'을 론칭한다.

외식전문 기업 나으리는 '건강한 점포 만들기 캠페인'을 도입한 기업이다. 이 캠페인은 가맹점과 프랜차이즈 본사 사이의 정직하고 올바른 사업방식을 통해 서로가 건강하게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 론칭한 '강남국밥0780'은 만년대리로 살던 30대 중반의'백대리'가 힘든 직장생활을 그만두고 새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 창업을 시도한다는 스토리에서 탄생한브랜드다.

나으리는 압구정 국밥 맛집으로 알려진 '한마당 족발n국밥'으로 검증된 기업이다. 프랜차이즈브랜드인 백대리의 '강남국밥0780'은 수육국밥,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보쌈한접시 등이 주력 메뉴다. '강남국밥0780'은 프랜차이즈 통합시스템으로 20년 업력을 쌓아온 실무경력자들을 바탕으로 매장개설 전후의 꾸준한 사후관리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맛을 모든 가맹점에서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육수부터 깍두기까지 맛을 좌우하는 중요 요소를 본사에서 패키지 시스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나으리의 송민철 이사는 "최근 외식 시장에서 특정 아이템의 유행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유행이 없는 장기 아이템이 강한 생존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한식이 건강식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식사와 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 역시 각광받고 있어 강남국밥0780 브랜드를 내놓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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