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오마이비너스와 치즈인더터랩 등장한 상아 텀블러 인기



오마이비너스와 치즈인더트랩에 등장한 텀블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는 최근 출시한 디자인 텀블러 B9.0이 셀럽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부터 커피베이 각 가맹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신상 텀블러 B9.0는 오마이비너스나 치즈인더트랩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협찬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커피베이 신제품 B9.0은 커피의 본고장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상징인 코끼리 상아를 디자인 모티브로 하여 독특하고 심플한 바디 쉐입이 특징이다. 브라운 톤의 가죽 홀더와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B9.0 텀블러는 430㎖(14oz)로 커피나 음료를 즐기기에 충분한 용량으로 PP소재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독특한 디자인만큼 특이한 텀블러 이름 B9.0은 커피베이(COFFEE BAY)의 B와 에티오피아 코끼리 모습을 닮은 숫자 9의 합성어로 커피 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텀블러라는 의미와 커피원두(Bean)의 B와 가장 맛있는 커피베이 아메리카노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원두의 양 9.0g을 상징하는 등 중의적인 뜻을 내포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음료나 베이커리 판매 외에 가맹점들의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페셜MD 라인업을 기획하고 있으며 B9.0을 시작으로 다양한 MD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