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포토]세계 명소에서 빛나는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LG전자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LG전자가 세계적 관광 명소인 뉴욕 타임스 스퀘어 및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광고를 상영하며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하루 평균 3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적 관광지이며, 런던 피카딜리 광장은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광고전을 펼치는 곳이다. 약 2분 분량의 LG 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