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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L&C 라스베가스 키친&바스서 호평

한화L&C 부스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6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에 참가했다. KBIS는 매년 3500여개 이상의 건축자재 관련 기업이 참여하고, 12만명 이상의 참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다.

올해로 7회째 행사에 참석하고 있는 한화L&C는 전시부스 내에 주방(Kitchen)과 사무공간(Office), 욕실(Bath) 등을 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수출명 Hanstone)과 인조대리석 하넥스의 신제품으로 꾸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공간 사이사이에 신제품의 디자인과 패턴을 소개하는 상담장소를 마련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지난 3일간 하루 평균 1만명의 관람객들이 찾은 한화L&C 부스에서 가장 눈길을 끈 제품은 단연 '칸스톤'이다. 가장 단단한 원석인 다이아몬드 아래 등급의 경도를 가진 석영(Quartz)을 원료로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강화천연석 칸스톤은 빼어난 디자인과 품격 있는 패턴, 그리고 뛰어난 기능성 등을 바탕으로 천연대리석을 넘어서는 차세대 건축자재로 각광받고 있다.

한화L&C는 지난해 북미지역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던 Multi-Vein 제품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롱베인(Long-vein) 시리즈(국내 생산)'와 캐나다 생산법인에서 만드는 '이탈리안 웨이브'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롱베인 시리즈'는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흐름무늬를 더 길고 강렬하게 살린 디자인으로 한화L&C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실제 한화L&C는 KBIS 참가를 통해 미국 대형 유통체인인 '시어스(Sears)'와 건자재 유통체인인 '로우스(Lowe's)에 칸스톤과 하넥스를 공급하고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북미시장은 글로벌 인테리어스톤 시장에서 규모가 크고, 성장세가 확연한 곳"이라며 "KBIS 참가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북미지역 내에서 관련업체 및 한화L&C의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하고 강화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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