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화장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설선물 풍성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왕후세트



LG생활건강이 설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궁중 프리미엄 브랜드 후는 2016년 새해를 맞아 궁중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왕실과 임금의 상징인 주칠(朱漆)과 모란꽃을 모티브로 한 왕후지함에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화현시리즈 6종이 담긴 왕후지함 패키지는 왕실의 상징인 붉은색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문을 새겨 넣은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오휘는 피부 위의 사라진 별을 되찾아 주는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세트'를 선보이며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수려한 브랜드는 귀한 명품 천삼을 담은 '수려한 秀 천삼 선유' 특별 한정판 세트를 선보인다. 수 천삼 선유 라인은 천삼의 귀한 사포닌 성분과 신선불로단 처방으로 피부 조화를 도와줘서 나이보다 젊고 힘있는 피부를 느끼게 해준다.

더페이스샵도 한방화장품 '명한 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를 비롯해 '더젠틀 포맨 안티에이징 2종 스페셜 세트', '망고씨드 2종 기획 세트' 등을 내놨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선물세트도 눈여겨볼만 하다. 한정판 '골드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가치를 높였다. 프리미엄 한방 샴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한 '리엔 2호', 디자인 한방세트 아름다운 3호 등은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인다.

상자형으로 풍성함을 전달하는 명작 2호는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인 리엔, 페리오, 엘라스틴이 총망라 되어있는 종합세트이다. 아름다운 1호는 9900원대로 저렴하면서도 샴푸, 컨디셔너, 치약, 비누 등을 담아 실용성을 높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