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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커피베이에서 태우지 않은 커피 맛보세요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16년 '태우지 않은 커피' 캠페인을 전개한다.

'태우지 않은 커피'란 커피베이가 커피 원두로 리뉴얼해 만든 커피 맛의 특징을 살린 슬로건으로서 원두를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고수하여 생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로스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쉽게 알아 들을 수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커피베이는 원두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로스팅시 원두를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택해 커피의 쓴 맛은 줄이고 풍미를 높였으며 이를 '태우지 않은 커피' 컨셉에 함축시켜 표현했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태우지 않은 커피' 캠페인은 먼저 TVCF에서 내달 1일부터 선보인다. 2월 직영점을 시작으로 3월 중 전 가맹점에서 '태우지 않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성숙기에 접어든 국내 커피시장에서의 성장 돌파구로 제품 서비스 품질 향상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2016년도는 원두 품질의 향상과 더불어 커피베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변화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 매출과 시장 점유율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