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라이온 '참그린 순수발효' TV CF 영상 공유왕 이벤트



생활용품 전문기업 CJ라이온의 새로운 주방세제 '참그린 순수발효'에서 TV CF 방영 및 Wash up, Life up 캠페인을 기념해 다음달 21일(일)까지 '참그린 순수발효 TV CF 영상 공유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그린 순수발효 '설거지성' CF 영상 공유왕 이벤트는 참그린 순수발효가 진행하는 캠페인 'Wash up, Life up'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참그린 순수발효 캠페인 사이트 (http://chamgreen.kr)를 방문, 순수발효 TV CF를 확인 한 후 공유한 URL과 함께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응모한 참가자 중 82명을 추첨해 '참그린 순수발효 곡물/식물'은 물론 '그릇이 건강해져야 가족이 건강해집니다'라는 광고 메시지에 어울리는 행남자기 무민 그릇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참그린 순수발효 TV CF는 2015년 MBC 연기대상을 수상한 지성이 출연해 가족을 위해 설거지를 하는 가정적인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며 직접 브랜드 징글까지 불러 화제를 모았다. '참그린 순수발효'는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다. 곡물, 식물의 2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50g 용기 개당 5200원, 1200ml 리필 개당 49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