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뛰드하우스 새로운 슬로건 ‘Life is Sweet’ 선포



에뛰드하우스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을 선포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은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담았다. 에뛰드하우스는 슬로건 선포와 함께 1일부터 자사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ETUDE_OFFICIAL)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포토그래퍼들이 포착한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윗 모먼트' 이미지를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또한 일반 고객도 자신만의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윗 모먼트'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Life is Sweet'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