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시황

NH투자 큐브, 지극히 개인적인 쌍문동 응팔부자의 이야기



NH투자증권의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QV(큐브)의 바이럴 영상 '응답하라 QV'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며 지난 23일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지 열흘만에 조회수 80만뷰를 넘어섰다.

'응답하라 QV'는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김성균'(김성균 분)과 '정봉'(안재홍 분)이 출연한 유튜브용 바이럴 광고이다. 김성균과 정봉은 1988년부터 자동차 판매장과 미용실에서 지극히 개인적인 주문들을 요구하지만 이루어지지 못한다. 이후 2016년으로 배경이 바뀌고 하정우씨가 출연한 NH투자증권의 TV광고에 연계되어 'NH투자증권의 자산관리 브랜드QV'는 지극히 개인적인 요구사항들도 모두 자산관리 서비스에 반영해 준다는 내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NH투자증권은 기존의 자산관리 브랜드 'octo(옥토)' 대신해 보다 진화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표방하는 브랜드 'QV(큐브)'를 런칭하며 대대적인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거대하고 웅장한 큐브의 등장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QV 티저'광고와 하정우씨가 연기한 'QV 본편'광고는 기존 금융광고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와 메시지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고, 출시 1개월만에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로 업계의 중심에 자리잡았다.

NH투자증권의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QV는 품질(Quality)과 가치(Value)가 결합된 의미로, 변화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각기 다양한 고객들의 투자성향과 시장의 흐름을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QV만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