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시황

현대증권, '올라, 힐링머니 캠페인' 오픈



현대증권은 11일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인 전국민 자산관리 프로젝트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고객과의 감성소통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 해 다양한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해 「olla, 부자되기 캠페인」에 이어 2016년에는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월 시행 예정인 비대면 계좌 개설뿐 만 아니라 개인종합 자산관리계좌(ISA) 등 2016년 금융이슈를 주제로 삼고, 웹툰, 영상 등을 이용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산관리를 웹툰으로 선보이는 ▲금융의참견, 재테크 시 꼭 숙지해야 할 금융상품을 매월 추천해주는 ▲전국민이알아야할 이상품, 영화 속 숨은 금융이야기를 통해 연령대별 재테크를 도와주는 ▲금융 영화읽어주는남자, 두 가지 상반된 금융이슈에 대해 고객이 직접 토론에 참여해보는 ▲자산관리썰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밖에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오는 3월 비대면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변화할 금융 환경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온라인 금융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함으로써 디지털 금융서비스의 대중화 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olla, 힐링머니 캠페인」 홈페이지 (http://www.ollabuj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